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운동선수를 꿈꿨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23:57

    나는 운동선수를 꿈꿨다
    안녕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운동선수를 꿈꿨고, 스포츠 중에서도 핸드볼을 하고 싶었다. 형이 그렇다고 해서 거기에 들어가기 위해 모든 운동을 했고, 체력도 쌓고 있었는데, 며칠 후 엄마와 진지하게 핸드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다만, 내가 놓친 것이 하나 있었다. 우리 가족은 재정적으로 그렇게 좋지 않았지만 이것이 내가 내 인생의 진로를 결정할 수 없었던 이유였습니다. 살았지만 정말 인생에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핸드볼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예술과 체육에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엄마와 경제, 돈 얘기를 계속 했는데 얘기하는 내내 눈물이 났다. 엄마가 괜찮다고 하면 자꾸 눈물이 나더라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