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가 말하는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8. 11. 17:28

    여자가 말하는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1. 자기관리
    유투브만 보고 머리 손질하는 법, 남자를 위한 자기관리법, 남자 화장하는 법
    야, 남자는 어떤 화장을 하는 건데 이게 정말 중요하다. 하나의 자기관리가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고, 거기에 은은한 향까지(그리고 다이어트...!!!)

    2. 옷
    키가 작고 평범해 보여도 옷을 잘 입으면 예선 통과. 제가 아는 사람 중에 키가 165이고 옷을 끔찍하게 입는 사람이 있는데 인기가 정말 많아요.
    그럴싸할까요? 혹은 깔끔하고 단정해도 반 이상은 간다. 유투브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보면 이런 느낌이니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3. 친절, 친절, 예의, 매너
    사실 제 친구가 남자에게 관심이 없는 것뿐이에요.
    어느 날 나는 어떤 남자에게 푹 빠졌다. 그는 나에게 왜 그를 좋아하는지 물었다. 그는 친절했지만 그는 부드럽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4 번과 같이). 그가 친절하고 부드러운 톤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것입니까? 모든 사람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예의 바르고 매너가 좋은 사람을 좋아합니다.

    4. 여자들의 웃음
    한쪽 입가에 살짝 미소를 띄우고 oh-go-o-go 그래 그래 그런 웃음 예를 들어 Crime City 2를 보셨나요? 그나저나 장수가 "내가 누군지 알아?"라고 말했을 때 손석구는 "누구세요 ㅋㅋㅋㅋ"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말뿐인가요?? 웃는애들 진짜 미쳤어

    5. 철자법
    대부분의 여성들은 철자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 이것은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입니까? 헷갈리시면 쓰세요

    6. 츤데레
    모두가 이것을 알고
    조금은 무관심한 듯이 돌봐줘야 해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